대구다이어트한의원 일상 속에 스며들 수 있게
대구다이어트한의원 일상 속에 스며들 수 있게
다이어트라고 하면 작심삼일, 극단적인 식단을 떠오르기도 합니다. 하지만 다이어트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몸에 좋은 습관을 얼마나 무의식적으로 실천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일상 속에서 스며들 수 있도록 다이어트를 진행 하도록 합니다. 그래야 오래 지속할 수 있기 때문이에요.
하루에 물 1.5~2L 충분하세 마셔야 합니다. 식사 30분 전에 물 한컵을 마시면 포만감이 증가 하게 됩니다.물은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데요. 수분 부족은 식욕으로 착각되기도 하고, 신진대사를 느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아침 기상 직후 한 잔, 식사 전 한 잔, 잠을 자기 전 한 잔 등 물 마시는 습관을 갖도록 해야 합니다.
일상 속 다이어트를 할 수 있는 것은 걸음 수를 늘리는 거에요. 하루 만보 이상 걷기, 엘리베이터 대신 계단을 이용하기, 대중교통 이용 시 한 정거장 전 하차해서 걸어가는 것이 좋아요. 현실적인 선택이 바로 걷기 이기 때문에 걸음수를 늘리도록 해야 합니다. 딱히 운동할 시간 없더라도 이동하면서 칼로리를 태워주는겁니다.
먹는 습관은 조금씩 덜어내는 방식으로 하는 것도 도움이 되는데요. 폭식을 참기 어려운 분들 많으십니다. 특히 감정 기복이 크거나 스트레스를 음식으로 푸는 분들의 경우는 다이어트가 정말 어렵기만 합니다.
이럴 때는 기존 식사량에서 한 수저 덜어내는 것부터 시작을 하는 것이 좋으며, 간식이 먹고 싶을 때는 물 한 잔을 먼저 마셔보는 것, 포장 음식은 그릇에 덜어먹는 등 사소하지만 이러한것들을 반복적으로 한다면 식욕 조절 능력이 조금씩 길러집니다.
간식은 끊기 보다는 음식의 종류를 바꾸는 것이 도움 될 수 있습니다. 고구마, 삶은 계란, 그릭요거트로 대체 하고 배고플 땐 방울토마토, 견과류 등의 음식을 선택해 먹도록 해야 합니다. 입이 심심할 때마다 가볍게 먹을 수 있는 건강한 간식을 준비해두면 과자나 초콜릿과 같은 달달한 음식의 유혹도 줄어들게 됩니다.
야식을 즐겨 먹는 분들이라면 야식을 줄이기 위해 노력을 기울이도록 해야 하는데요. 저녁은 최대한 7시 전에 끝낻록 하고 8시 이후는 물, 차, 칼로리 없는 간식을 먹도록 해야 합니다. 야식만 줄여도 살이 빠진다는 말 많이 들어보셨을 것 같은데요. 저녁 늦게 먹으면 음식이 다 지방으로 가기가 쉬워지게 됩니다. 특히 늦게 잠을 자는 분들은 야식 생각이 자연스럽게 날 수 있습니다. 야식이 먹고 싶다면 따뜻한 차 한 잔으로 속을 채워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식욕 조절이 너무 어렵다면?
사실 식단조절보다 더 어려운 게 식욕입니다. 특히 스트레스를 먹는 걸로 푸는 분들은 더욱 그럽니다. 그런 분들에게는 대구다이어트한의원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개인에게 맞추어 식욕 조절에 도움이 되는 대구다이어트한의원 한약을 처방합니다. 캡슐형, 탕약 환의 종류가 있으며 포만감을 높이고 식욕을 자연스럽게 줄여나가면서 식단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습관을 만들도록 해야 합니다. 그래야 살을 뺀 후 유지하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습관이 된다면 체중 관리를 하는 데 있어 수월하며 긍정적인 변화가 올 수 있습니다. 대구다이어트한의원과 함께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통해 일상 속에 스며 들 수 있는 습관으로 만들어보세요.